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프라소닉 UFO mini 마이크 구매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제가 이걸 구매한거는 유투브에 커버곡을 녹음하고 싶은데 마이크를 어떤걸 사야하는지 장비가 어떤게 필요한지 보다가 고심끝에 구매한거랍니다.

 

인터넷에서 홈레코딩을 검색하면 우선 노래를 녹음하려면 오디오인터페이스, 마이크, 팝필터등.. 구매해야하는게 많더라구요..

 

마이크 종류도 여러가지 였어요.. 저는 복잡한거는 싫고 그냥 취미용으로 할꺼라 검색하다가 오디오 인터페이스가 내장되어있는 그리고 따로 설치가 필요하지 않다는 점에서 UFO mini마이크를 골랐어요.. 가격도 89,900원으로 그닥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도착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케이스가 따로 있더라구요...

케이스 안에 설명서랑 마이크.. 팝필터까지 들어있었어요..  케이스가 있어서 참 고급진 느낌이예요..ㅎㅎㅎ

그럼 구성품을 한번 살펴 볼까요? 

아이크 팝필터 예요..

요건 마운트

요건 말안해도 아시겠죠? 마이크요..^^

그리고 이건 컴퓨터랑 마이크랑 연결해줄 케이블 ...

이건 스탠드..

설명서예요...

설명서에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조립하기는 쉬웠어요...

마운트로 각도 조절 되구요.. 스탠드 높낮이 조절 됩니다요...

조립해봤어요.. 멋찌죠? ^^ 근데 마이크란게 소리가 제일 궁금합죠.. 암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아래는 제가 직접 유투브커버곡으로 녹음한 곡이랍니다.

 

마이크 성능은 좋은것 같아요.. 가성비 짱입니다요.. ^^

 

https://youtu.be/lj7cYbvGt14

 

댓글